Lean Startup Workshop Module

스타트업 수익모델 디자인 워크샵

스타트업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가치를 기반으로 보다 효과적인 수익모델 구축을 위한 프레임워크 및 사례 분석, 수익모델 디자인 실습 워크샵

Overview

스타트업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가치를 기반으로 보다 효과적인 수익모델 구축을 위한 프레임워크 및 사례분석, 실제 워크샵 수행
목 표 : 수익모델 프레임워크 이해 및 실제 수익모델 수립

강 사 : 김진영 대표 or 강재민 부대표

시 간 : 4시간

대 상 : 고객 가설을 검증한 예비창업자 및 설립 3년 이내 창업자

난이도 : 중급

 

본 워크샵은 총 4시간에 걸쳐 진행되는 프로그램입니다.

null

세부 커리큘럼

(1) 수익모델 프레임워크의 이해(1H)
수익모델을 구성하는 4가지 요소(3P-1B)에 대한 이해를 통해 수익모델을 체계적으로 분석하는 역량을 함양한다.

 

(2) 주요 스타트업 수익모델 사례 분석(1H)
수익모델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예비창업자와 스타트업에게 시사점을 주는 주요 수익모델 사례를 습득한다.

 

(3) 수익모델 디자인 워크샵(2H)
참가자의 비즈니스 모델 및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수익모델 수립 및 발표를 통한 피드백을 나눈다.

 


 

Worksheet 제공

본 프로그램에서는 현장에서 바로 각 스타트업 팀별로 작업 가능한 IR용 사업계획서 Basic Template이 제공됩니다. (Storytelling 용)

* 본 워크샵 과정은 온라인(웨비나) 또는 오프라인에서 진행합니다. 개별 문의/신청을 통해서 참여하는 팀, 원하는 시간에 따라 가격이 결정됩니다. 법인/기관의 경우, 세금계산서 발행을 진행합니다.

* 참여인원 수 또한 문의 및 상담을 통해 조정 가능합니다. 최대 1명의 코치가 5개팀(팀당 3-4명)을 커버하는 것이 워크샵의 교육 효과가 가장 높습니다.

Contact Us

본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사항 또는 관심이 있으신 담당자분께서는 언제든지 연락주세요.